화장품 소개

[MAHALO Skin Care] MAHALO BALM

클로드뷰 2018. 4. 11. 00:55
반응형

MAHALO Skin Care MAHALO BALM

 

마할로스킨케어의 마할로는 하와이 언어로 감사, 존중, 존경의 뜻을 담고있다네~ 여기제품이 몇개없지만 가격이 겁나쎔ㅋㅋㅋ 임상적으로 검증된 원료, 허브, 아로마오일을 냉압착추출과 초임계추출로(활성성분을 전혀 손상시키지않고 헥산과 같은 잔류물질도 없음) 식물 영양을 그대로 담았고 동서양의 피부치유에 대한 고유한 고대지식과 현대기술이 합쳐져 과학적이며 친환경적이고 고성능의 효과적인 제품이라네~ 창업자 또한 지구를 아끼고 최대한 자연에서 얻은것으로 최고품질을 만들기위해 노력하는 브랜드철학도 좋고~ 바이오다이내믹농장 http://terms.naver.com/entry.nhn?docId=146343&cid=50331&categoryId=50331 에서 유기농 원료를 얻기도하며 가능한 하와이(현지)에서 자란 야생식물을 사용하고 인위적인성분이나 유해한성분없으니 안심하라구ㅎ 여기서 제일 비싼게 세럼 $110ㅋㅋㅋ 마할로밤은 $90이야ㅋㅋㅋ이건 뭐 십만원이넼ㅋㅋㅋㅋ기절초풍ㅋ 치킨 덜먹으면 충분히 살수있어!ㅋㅋㅋ 마할로밤은 오일류와 식물추출물로 이루어져(정제수 그런거 없다) 수분공급과 피부보호 보습을 완벽하게 가꾸어주는 제품! 모든피부타입이(건성피부 민감한피부도 환영!) 쓸수있고 자극이나 염증상태를 진정시키고 피지분비를 조절하여 건강한 피부상태로 유지해주지~ 주요성분으로는 비타민 A B G E가 풍부하여 건조하거나 거친피부에 효과적인 보습성분인 아보카도, 여드름과 피부염증을 진정시키고 항산화와 해독작용 및 항염증의 울금, 피지와 유사하여 유수분을 맞춰주고 지방산과 식물성스테롤이 풍부하여 피부재생과 수분공급을 하는 마카다미아, 여드름에 좋은 타마누, 손상된피부조직을 복구하고 피부색과 탄력개선에 당근씨, 습진증상을 완화하는 님오일, 피부세포재생에는 쿠쿠이오일, 피부세포복구와 면역력을 향상시키는 씨벅톤, 피부재생의 근원인 오메가 3,6,9,와 트레티노인이 풍부한 로즈힙, 피부를 환하게 하는 포도씨, 수분을 오랫동안 유지하는 비즈왁스~~ 한층더 깊은 보습을 주는 샌들우드, 라벤더, 베르가못, 자스민으로 더욱 강화되며 생활스트레스와 노화로부터 멀어지게하고 기분전환에도 좋음~ 에센셜오일중에 버가못FCF는 감광성 없으니 안심하셈~ 그외 호호바오일, 코코아버터, 스위트아몬드오일, 메리골드꽃, 히비스커스꽃(천연 보톡스라고도 함), 컴프리잎/뿌리, non-gmo혼합비타민E(산화방지) , 제라늄오일, 파출리오일이 있음~ 써놓고보니 엄청난 물건인데;;ㅋㅋㅋㅋ 기능적이나 영양적으로나 보습면에서도 충분한걸~ 다른거 쓸필요없겠어ㅋ 그래서 국내에서 구매할수있느냐~ https://www.neimanmarcus.com/en-kr/MAHALO-Skin-Care-The-MAHALO-BALM-to-Moisturize-1-7-oz-50-mL/prod205710329/p.prod?icid=&searchType=MAIN&rte=%2Fsearch.jsp%3Ffrom%3DbrSearch%26request_type%3Dsearch%26search_type%3Dkeyword%26q%3Dmahalo.&eItemId=prod205710329&cmCat=search&tc=8&currentItemCount=1&q=mahalo.&searchURL=/en-kr/search.jsp%3Ffrom%3DbrSearch%26start%3D0%26rows%3D30%26q%3Dmahalo.%26l%3Dmahalo.%26request_type%3Dsearch%26search_type%3Dkeyword# 여기로 가시라~ 한국배송 가능하닼ㅋㅋㅋㅋㅋㅋ 마할로 한국 가즈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