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소개

[Organic Essence] Organic Lip Balm Natural

클로드뷰 2019. 1. 23. 01:00
반응형

 

Organic Essence Organic Lip Balm Natural

 

2011년도에 썼는데 갑자기 생각나서ㅋㅋㅋ 보통 유기농화장품이라도 대부분은 플라스틱케이스지~ 그런데 이건 생분해성 포장재로 재활용종이+FSC인증종이, 천연콩인쇄와 유기농접착제&피막으로 씌운 친환경용기로 내용물을 오염시키지도 않으니 안심하라구~ 립밤의 돌리는바닥?이 없기때문에 더많은 양을 넣을수있다ㅎㅎ 아래서 부터 위로 쭉쭉짜면서 씀ㅋ 요즘 플라스틱 문제많지 유해성도 있고 비닐도 안쓰는 추세고~ 모든 제품을 종이용기로 만든이유는 회사 근처 바다에 향유고래가 떠밀려오면서 환경의 심각성을 깨닳았기때문이다 젊은고래였음에도 죽은이유는 위장에 플라스틱으로 채워진게 사망의 원인이었다고.. 고래뿐만아니라 지구상의 모든 동물들이 사람들이 쓰고 버린 플라스틱으로 생명을 잃고있다 그것도 고통스럽게, 우리가 뭔가 할수있는게 없을까? 최대한 일회용품을 줄이고 친환경제품을 쓰는거지~ 이 립밤과 자사제품들의(에코튜브, 에코용기) 최대 장점이라면 내용물을 끝까지 탈탈 털어 쓸수있고 다쓰면 용기는 집에서 다른용도로 쓰거나 분리수거해서 재활용되어 다시 태어나거나 퇴비가 되어 자연으로 돌아간다 처음 이걸 썼을때 충격과 감동이란ㅋㅋㅋ 단점이라면 더위와 추위에 약해서 종이는 온도가 그대로 전해지잖아ㅋㅋ 너무 물렁하거나 딱딱하거나~ 그런데 딱히 그럴만한 상황은 없을듯ㅋ 립밤성분은 유기농비즈왁스, 유기농해바라기씨오일, 유기농시어버터, 유기농코코아버터, 비타민E 끝! 당연 USDA유기농인증이지! 디자인도 정말 예쁨~ 사용당시 거의 3천원정도였는데 지금 국내에서 판매하는건 3배네ㄷㄷ 뭐 외국에서도 과거보다 좀더 비싸졌지만~ 종류는 6가지고 아이허브에 입점했으면..ㅜ.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