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소개

[UV Natural] Sunscreen SPF30+

클로드뷰 2017. 3. 18. 23:11
반응형

 

UV Natural Sunscreen SPF30+

 

일반(SPF30+)선크림, 베이비선크림, 스포츠선크림, 스포츠립밤 4종류가 있는데 일반하고 아기용(베이비라는 문구만 추가~)은 전성분이 똑같음 왜 구분을 해서 만들었는지 모르겠음ㅋㅋㅋ 이건 일반선크림인데 징크옥사이드가 24.8%ㅋㅋㅋ 배합한도 25%가 최대인데ㅋ 징크함량이 높으면 무엇보다 백탁이ㅋㅋㅋ 그러나 실제사용에서는 백탁이 느껴지지않고 투명에 가깝다는데 그 이유가 미분화된 징크(Micronized zinc oxide used)를 사용했기때문~ 마이크로징크도 배합한도25%까지임ㅎㅎ.. 징크농도가 진하면 바르는것도 뻑뻑하거나 밀리는현상이 있는데 사용감은 부드러우면서 백탁현상도 거의 없음~ 징크함량이 높은만큼 이중세안은 꼼꼼하게 해야하고 모든피부타입이 쓸수있지만 대충 바르면 끈적임이 남아있을수도 있으니 두껍게 한번에 바르기보다는 얇게 고르게 여러번 흡수시켜서 발라야함ㅋ_ㅋ 백탁은 없지만 핸드폰에 하얀얼룩을 남길수도 있으니 주의ㅋ 유브이 내추럴 자외선차단제는 굉장히 효과적이며(This sunscreen does work) 높은징크함량에도 백탁이 없다는거~ 시중에 판매되는 선크림들은 비용효율성을 위해 정제수를 섞는것과 달리 유브이 제품은 피부에 친화적이고 모공을 막지않으면서 보습효과를 주는 천연오일과 징크 함량 최대로 넣어서 확실한 UVA UVB자외선차단 효과의 무향인 호주천연선크림~ 용량은 50g 150g 두가지가 있고 메이크업베이스로 사용할수있고 위에 색조를 덧발라도 밀리지않음, 산호초에도 영향을 주지않으며 유해한 화학성분이 없고 2시간방수, 생분해성이며 동물실험ㄴㄴ하며 과거(최근은 2년전 ㅜ.ㅜ) EWG에서도 안전한 선크림에도 포함되었고 9년전 기사ㅋㅋㅋ http://www.asiae.co.kr/news/view.htm?idxno=2008070717491376826  오래전부터 존재해왔던 유브이..ㅋㅋ 단점이라면 호주에서는 구매하기 쉬운데 미국이나 다른나라에서도 구매하기가 영~ 번거로운ㅋ 가격이 용량에 비해 조금 비싸다는거랑 일부 건조함을 느낄수도 있어서 보습을 충분하게 해주고 바르셈~ 꾸준하게 생산하는거보니 아직도 매니아층이? 있는것같음ㅋㅋ 전성분을 보면 징크옥사이드 24.8%, 징크스테아레이트, 포도씨오일, 마카다미아오일, 천연비타민E(항산화, 천연보존제), 녹차추출물, 포도씨추출물, 콜로이달실리카(부드러움향상, 내구성향상), 아이언옥사이드(착색제) 끝~ 스포츠 전성분은 3개가 더 많고 3시간 방수된다는거~ 땀을 많이 흘리거나 여름, 야외활동, 운동을 즐긴다면 스포츠가 더 낫겠지~ ㅎㅎ 사계절 무난하게 쓰기에는 일반이나 아기용쓰면 될듯ㅋ

반응형